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2:53
관리 메뉴

Black&White

서태지와 이지아가 결혼했었다는 뉴스가 온통 도배질을 하는군 본문

살아가는 이야기

서태지와 이지아가 결혼했었다는 뉴스가 온통 도배질을 하는군

V.E.N 2011. 4. 21. 17:45

서태지가 한때 시대의 아이콘이었던 것은 사실이긴 하나.....

이미 대중들에게 잊혀진 이름이 아닐까 싶었는데,

금일 뉴스를 보니 아직도 그의 영향력은 대단한 듯 하다.

서태지가 이지아와 결혼했었던 것은 사실로 보인다.

관련 기사를 검색하다 보니,

2004년 3월경 기사에 서태지와 기자의 인터뷰 내용을 보니,

이시기에 이미 3개월전 그러니 2003년 12월 이나 2004년 1월경 서태지가 결혼을 했다는 소문이

돌았다는 점이다.

그 인터뷰 내용중 관련내용을 발췌.............


―3개월전 강남 웨딩샵을 중심으로 한동안 ‘결혼했다’는 소문이 퍼졌는데?

▲했어도 누가 했다고 하나(웃음).결혼은 생각해본 적이 없다.어릴 때는 결혼을 생각했지만 솔로 컴백 이후 한 번도 생각한 적이 없다.지금의 내 생활에 만족하고 재미있다.싫기 보다 관심이 없다.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내가 결혼할 줄로 알고 있다.

결혼과 상관없이 여자를 사귄 적은 있나?

▲안 가르쳐준다.소문이나 보도에 등장하는 여자는 아예 실존하지 않는 사람이거나 안 만난 사람이다.1집부터 계속 그런 소문이 많았다.


서태지는 그때도 결혼사실을 부인했었다.

아무튼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나겠냐는 말이 있듯이

아마도 2004년 1월경 쯔음 이지아와 결혼을 한게 아닌가 추측이 된다 ^^......




PS : 자고 일어나보니, 추측된 결혼일자가 틀렸다 ㅎㅎ.....1997년도에 결혼했다고 아침뉴스에 나오는군..
       근데 이지아 어려보이던데....도대체 나이가 몇살일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