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7 06:16
관리 메뉴

Black&White

2011년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행사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1년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행사

V.E.N 2011. 12. 7. 16:51
2011년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행사

코카콜라 이벤트
http://blog.naver.com/cokecast

스무디킹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맞이해 12월 한 달 간 스무디킹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산타 쿠폰북’을 제공한다. 산타 쿠폰북에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 골드키위 선샤인 등 2011년 한 해 고객의 사랑을 듬뿍 받은 ‘베스트 스무디’의 사이즈업 쿠폰이 담겨있다. 또한 올 가을, 새롭게 리뉴얼한 리얼 라떼와 요거트를 각각 50%,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 등이 들어있어 실속 있는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스타벅스
12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17잔 이상을 주문한 고객에게 음료 쿠폰이 들어있는 2012년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다이어리에는 1+1 쿠폰, Rainy day 쿠폰 등이 들어 있어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 장마다 메뉴 사진과 간단한 소개가 들어가 있어 음료 선택 시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던킨도너츠

지난 4일부터 소진 시까지 12,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12년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캘린더 속에는 2012년 한 해 동안 던킨도너츠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쿠폰 6개가 들어있다. 쿠폰은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도넛·베이글 구매 시 동일 제품 하나 더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아 실속 있는 소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엔제리너스커피

2012년 다이어리에는 43만원 상당의 롯데 제휴사 쿠폰이 담겨있다. 25,000원 상당의 다이어리를 구입하면 아메리카노 1+1을 비롯해 T.G.I.프라이데이스, 롯데홈쇼핑, 롯데호텔 이용 할인권 등 7개 롯데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비타플렉스 12월 크리스마스 이벤트
가장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 에피소드나 이번 크리스마스 때
꼭 해보고 싶은 일을 댓글로 올려주세요.
댓글을 올려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http://www.vitaflex.co.kr/vitaflex/bbs/board.php?bo_table=ingevent&wr_id=2236

유아동 브랜드 전문몰 보리보리(www.boribori.com))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소원을 빌면 보리산타가 찾아가요’ 이벤트를 선보인다. 홈페이지를 통해 산타가 준비한 선물을 골라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그 중 10명에게는 보리 산타가 직접 집으로 찾아가 아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게 된다.


증정 상품으로는 뽀로로 고속열차프리미엄, 바이엘 피아노, 뽀로로 볼링세트, 요술거울 화장대 세트, 코코몽 주방놀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이 행사는 크리스마스 전인 18일까지 진행되며 20일~22일 직접 방문을 통해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하프클럽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www.halfclub.com) 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자동적으로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지는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데코 소품, 가족 외식상품권, 프린세스가든 4인 식기세트, 커플속옷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는 8일부터 21일까지.

오가게

패션 트랜드 전문몰 오가게(www.ogage.co.kr) 에서는 12일부터 25일까지 ‘산타가 뿌려놓은 선물 박스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 내 흩어져있는 10개의 선물 박스를 모두 찾게 되면 빛을 잃었던 크리스마스 트리에 빛이 입혀지고 산타가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에 응모할 기회가 생긴다. 응모를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던킨도너츠 상품권, 미샤 화장품 교환권 등이 증정된다.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는
오는 30일부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30만 명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해 무릎담요, 머그컵, 음료, 사이즈업쿠폰 등을 준다. 또한 지난주 출시된 ‘카카오쵸블랜드’음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샤브레 코코’ 쿠키를 증정한다

하나SK카드는

산타클로스 복장과 선물을 제공하는 '나는 산타클로스다'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회 5만원 이상 결제한 후 하나SK카드 홈페이지에 사연을 응모하면 재미있거나 감동적인 사연을 추첨해 40명에게 산타클로스 복장과 화장품세트, 학용품세트 등을 선물한다.

롯데카드는
내달 15일 2만2000명의 고객을 롯데월드에 초청해 크리스마스 축제를 연다.
 
행사에 초대된 고객들은 롯데월드의 모든 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행사 당일에는 인기가수의 공연과 아이패드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은 11월 한 달간 30만원 이상을 사용한 고객으로,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비씨카드는
연말을 맞아 여행계획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이벤트는 내달 말까지 진행되며 KTX레일텔과 철도여행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카드 회원에게 최대 15%의 할인혜택을 준다.
 
이와 함께 해외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C카드는 내달 말까지 BC투어 홈페이지에서 해외항공권을 예약한 후 해외호텔까지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료의 15%를 할인해 준다.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연시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본사 홈페이지(www.jawsfood.co.kr)를 방문해 올 한해 죠스떡볶이와 함께한 인증사진 또는 에피소드를 올리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연말에 즐길 수 있는 영화 또는 연극 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당첨자는 28일 개별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총 40명의 당첨자에게는 영화 원더풀 라디오 예매권 또는 연극 달수와 만복이 예매권을 2매씩 제공한다.

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유부주머니를 먹은 후 개인 블로그나 SNS 등에 후기를 남기고, 이벤트 게시판에 내용 및 링크를 등록하는 이벤트와 SNS를 통한 ‘이벤트 알리기’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알리기 행사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jawsstory)에서 ‘이벤트 공유하기' 버튼을 누른 후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거나, 트위터(twitter.com/@JAWSFOOD)에서 이벤트 관련 내용을 확인 후 리트윗(RT)을 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결정된다. 총 30명을 선정해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상당의 죠스상품권을 선물한다.



유럽형 브런치 카페 'cafe.12pm(카페투웰브피엠)'
올해 마지막 달인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1만2천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응모권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당첨 선물은 ▲1등(1명) 국내 유수 호텔 패키지 티켓 ▲2등(2명) 비발디 스키 시즌 티켓 ▲3등 cafe.12pm 로고가 새겨진 담요 ▲4등 'cafe.12pm' 머그컵 ▲5등 1회 자유음료권 등이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카페투웰브피엠을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cafe.12pm'은 소자본으로 카페 창업을 하려는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독일명품 놀이성장시스템 아이베(eibe)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Wish Christmas,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벤트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며, 아이와 함께 논현동에 위치한 아이베 플래그쉽 샵에 방문하면 음료와 다과,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위시트리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적어 달 수 있고, 위시트리 앞에서 즉석사진을 찍어 추억의 기프트로 증정한다.

이번 ‘Wish Christmas,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는 3세부터 초등학생의 자녀가 있는 가족이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다.

카페베네
카페베네 정보가 등록된 멤버십 회원이 겨울 신메뉴를 구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로,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된다, 1등에게는 푸조 207GT가 경품으로 지급되며, 2등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SPA 무료이용권, 3등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3만 원권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2012년 1월 16일 예정이다.

스쿨뮤직
www.schoolmusic.co.kr




Comments